오렌지카운티 한인회관서 무료 세금보고·세무상담
kafoc  |  07/02/21  |  조회: 23997  

오렌지카운티 한인회(회장 권석대)는 6월 29일(화) 가든그로브 OC한인회관에서 무료세금보고및 세무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영리단체 굿핸즈 파운데이션(대표 제임스 조)과 상호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굿핸즈 파운데이션은 2014년부터 오렌지카운티애서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매년 무료세금보고 및 세무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으며, 올해부터 한인회와 함께  미국 세무 및 세법에 대해 언어장애 또는 이해력 부족한 한인동포들을 상대로 무료 상담을 제공한다.  

한인회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는 당해년도 또는 지난해 세금보고, IRS또는 가주로 부터 받은 편지및 노티스에 대한 설명, 임시납세번호 신청및 갱신, 세금감면방법, 절세방법이며, 서비스는 매월 첫번째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정오까지다.  첫 행사는 오는 7월 7일(수) 오전 10시부터 한인회에서 있을 예정이며 반드시 하루전까지 예약한자에 한해서 서비스가 제공된다.

권석대 회장은 “한인회가 그동안 인적자원과 재정부족으로 한인동포들에게 충분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했는데 이번에 굿핸즈 파운데이션과 상호업무협약(MOU) 체결로 동포들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할 기회되어 대단히 감사한다”며 “앞으로 법률, 재정 과 이민관련 서비스 등 한인동포들에게 직접적으로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하여 관련 단체들과 교섭해 나가겠다”며 동포들의 많은 후원을 당부했다.

무료 세무세금 관련 문의 및 서비스 예약은 한인회 (714) 530-4810으로 하면 된다.

 

http://m.koreadaily.com/news/read.asp?art_id=9495689



목록으로